패션뉴스 | 2017-04-25 |
버커루,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콜라보 백' 전개
야구장, 피크닉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맥주 컨셉의 유쾌한 디자인 선보여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인 '클라우드'와 함께 ‘클라우드 버커루 콜라보 백’을 선보인다.
‘버커루 클라우드 콜라보 백’은 맥주의 청량함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데님의 느낌의 원단프린트에 보석, 하트, '클라우드' 맥주와 「버커루」 로고가 어우러져 스타일에 발랄한 분위기를 가미했다. 특히, 야외 활동에 필요한 음료, 카메라 등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찢어지지 않도록 안정감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버커루」는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야구장, 페스티벌 등을 즐기는 이들에게 맥주를 곁들인 스타일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데님 스타일 백을 증정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협업은 국산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지닌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와 함께 함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간의 만남이라는 의미를 더했다.
「버커루」는 '클라우드'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2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버커루」 매장에서 ‘버커루 클라우드 콜라보 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버커루」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버커루 클라우드 콜라보 백 페이지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