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4-25 |
6인6색 '빅스' 마산에 떳다! 훈훈한 데님패션 '인기폭발'
'잠뱅이' 신세계 마산점 팬사인회...한류 대표 아이돌 인기실감 해외 팬들 '인산인해'
진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와 인기 아이돌그룹 '빅스(VIXX)'가 함께한 팬 사인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13일, '빅스는'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6층 가고파홀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잠뱅이」 의류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전 이벤트가 시작됨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시작 1시간 만에 참석권이 매진됐다. 또한, 현장에는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도 방문해 한류 대표 아이돌 '빅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빅스'의 멤버들은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데님 셔츠, 후드 티셔츠, 맨투맨에 데님 진을 매치해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에 대해 「잠뱅이」 관계자는 “많은 팬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빅스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빅스'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으로 「잠뱅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빅스'는 올해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콘서트부터 전시회까지 연계한 ‘빅스 V 페스티벌(VIXX V FESTIVAL)’을 진행하며,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VIXX LIVE FANTASIA) 백일몽 in SEOUL’을 개최한다.
< 사진 출처 : 잠뱅이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