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7-04-24 |
한류스타 황치열, '시에로 코스메틱'과 2년 연속 모델 재계약
제이엔지코리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시에로 코스메틱' 가치 상승 기여 재계약 체결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시에로 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한류스타 황치열과 모델 재계약을 단행했다.
한류스타 황치열은 지난 1년동안 '시에로 코스메틱' 뮤즈로 활동하며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시에로 코스메틱'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을 받아 2년연속 모델로 발탁되며 한류스타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황치열은 그동안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에로 코스메틱'은 지프 스피릿, 지프 브랜드, 홀하우스, 존화이트 등을 전개하고 있는 제이엔지코리아 김성민 대표가 지난 2015년 런칭한 자신의 첫 코스메틱 브랜드로 감성적인 브랜딩 능력을 발휘하며 런칭 1년만에 뷰티분야 신흥강자로 부상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손에서 탄생한 '시에로 코스메틱'은 이태리에서 향유된 감성 철학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시그니처 컬러 스타일을 제안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2016년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있다.
패션 크리에이터 출신으로 성공가도를 달려온 김성민 대표는 패션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시그니처 스타일의 색조제품, 스킨케어 라인 등 세련되고 트렌디한 제품들로 기존 대형 뷰티 브랜드와 차별화시켜 마켓 장악력을 키워가고 있다.
<사진 제공 : 시에로 코스메틱>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