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4-19 |
코스메틱 '비디비치' 봄 신제품 블러쉬, 아이섀도우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인터코스社 기술력과 품질, 고급스러운 색상 등으로 차별화 전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2017년 봄 컬렉션 '스플렌디드 헤일로(SPLENDID HALO)'를 발표하면서 봄 신제품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
'스플렌디드 헤일로'는 열정적으로 일하면서 삶을 가치 있게 가꿀 줄 아는 여성을 위한 봄 컬렉션으로 '지금, 이순간이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당신의 전성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는 화사하고 우아한 색상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색조 제품으로 인터코스社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인터코스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프리즈마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발림성, 뛰어난 발색을 보여준다.
엑셀랑스 글로우 블러쉬 로맨틱 핑크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적용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것은 물론 고급스럽고 우아한 빛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엑셀랑스 쿼드 아이섀도우 바비 시크는 부드러운 질감과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발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우아한 컬러 조합이 돋보인다.
한민주 비디비치 마케팅 팀장은 "인터코스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생산된 이번 신제품은 해외 명품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품질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비디비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