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4-18 |
[그 옷 어디꺼] '한끼줍쇼' 성유리, 원조요정의 청순 '데님셔츠' 어디꺼?
비지트인뉴욕,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겸비한 데님셔츠로 완성한 간절기 패션
성유리가 JTBC '한끼줍쇼'에서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원조요정의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12일 방송된 '한끼줍쇼'에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와 정용화가 밥동무로 자리해 강호동, 이경규와 함께 정릉동을 돌아다녔다. 성유리는 이경규와 함께 짝을 이뤄 '한끼줍쇼' 최초로 첫 벨에 성공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화려한 비주얼과는 다른 털털한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이날 성유리는 데님을 활용한 청순미 넘치는 캐주얼룩으로 주목을 끌었다. 성유리는 데님셔츠와 화이트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고 가디건, 트렌치코트 등으로 레이어드해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성유리가 착용한 데님셔츠는 「비지트인 뉴욕」의 기본핏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성유리의 털털한 매력을 더해주어 간절기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데님셔츠는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아 실용성이 높으며,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까지 모두 겸비하여 남녀모두에게 사랑받는 봄 여름 시즌의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어려운 현실을 반영해 매회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성유리가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데님셔츠
<사진 제공 : JTBC '한끼줍쇼'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