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4-13 |
아이돌 '빅스' 켄, 엔, 레오의 톡톡 튀는 완벽한 남친룩!
잠뱅이, '빅스' 멤버 이름 딴 베스트셀링 아이템 '빅스 진' 착용한 화보 공개
아이돌 '빅스'의 멤버 켄과 엔, 그리고 레오가 톡톡 튀는 완벽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진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전속모델 빅스와 함께한 봄 화보에서 '빅스' 멤버인 켄과 엔, 그리고 레오가 제안하는 캐주얼한 남친룩을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화보에서 '빅스'의 멤버 켄, 엔, 그리고 레오는 '빅스'의 이름을 딴 아이템이자 이번 시즌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빅스 진’을 착용하고 데님셔츠, 후드 점퍼, 항공 점퍼를 매치해 봄 캐주얼 패션의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빅스'의 세 맴버들은 앞서 공개된 화보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포즈와 시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잠뱅이」는 이번 시즌 전속모델 빅스와 함께할 여성 뮤즈로 배우 김윤혜를 발탁, 빅스의 멤버 홍빈과 커플 화보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잠뱅이」 관계자는 “이번 시즌 「잠뱅이」가 선보인 다양한 캐주얼 봄 신상품들을 '빅스'의 멤버 개개인이 훌륭하게 소화해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빅스는 오는 5월 콘서트와 함께 앨범 발매, 그리고 전시회까지 진행하는 ‘빅스 V 페스티벌’로 컴백할 계획이며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VIXX LIVE FANTASIA) 백일몽 in SEOUL'을 개최한다.
< 사진 제공 : 잠뱅이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