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4-10 |
[그 옷 어디꺼] '나혼자산다' 한혜진, 털털한 톱모델의 러블리 봄 패션!
산드로, 마누슈 등 유니크한 패턴과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봄 아이템 화제
MBC예능 '나혼자 산다' 에서 MC이자 털털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한혜진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주목 받고있다.
한혜진은 톱 모델답게 우월한 기럭지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과시하며, 매 회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유니크한 패턴과 러블리한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하여 따라하고 싶은 스프링룩으로 올 봄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히 '나혼자 산다' 199회 방송에서 한혜진은 별 패턴의 레이스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세련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 한혜진 '산드로' 별 패턴 레이스 블라우스 & 스커트
별 패턴 레이스가 돋보이는 투피스는 「산드로(Sandro)」의 제품으로, 상하의 함께 매치하면 원피스 느낌으로 통일감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단품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단품으로 데님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레이스 디테일은 전체적인 룩에 페미닌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사진 = 한혜진 '마누슈' 프릴 니트 탑 & 데님 스커트
또한 한혜진은 195회에서 귀여운 프릴 포인트를 지닌 「마누슈(Manoush)」의 니트 탑과 데님 스커트로 상큼 발랄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블루 컬러의 니트 탑과 같은 톤의 데님 스커트를 착용해 센스있는 톤앤톤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을 뽐냈다.
한편, 한혜진의 털털한 일상을 담은 MBC '나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별 패턴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별 패턴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마누슈' 스커트 (RSZ27A9)
<사진 제공 : MBC '나혼자 산다'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