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4-10 |
휠라, 이번에는 '펩시'와 만났다
역동적인 레트로 감성의 'FILA X PEPSI 콜라보 컬렉션' 출시
「휠라」 이번에는 '펩시(PEPSI)'와 만났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펩시(PEPSI)'와 협업으로 탄생시킨 ‘FILA X PEPSI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FILA X PEPSI 콜라보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휠라 」 헤리티지 라인을 바탕으로, 펩시의 젊고 역동적인 감성을 결합해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화이트, 네이비, 레드로 구성된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컬러와 아이코닉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휠라 헤리티지 라인'이 가진 개성과 정통성에 '펩시'의 자유, 열정의 이미지를 가미했다. 특히 최근 배우 김유정이 화보에서 선보여 큰 이슈가 된 원피스와 티셔츠 등 의류를 비롯, 스니커즈와 슬리퍼, 각종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풀 컬렉션을 선보였다.
'FILA X PEPSI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이태원을 비롯한 「휠라」 메가스토어 6곳(서울 이태원, 부산 광복동, 광주 충장로, 대전, 전주 고사동, 신제주), 현대백화점 8개점(중동점, 목동점, 충청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울산점, 부산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현대백화점 8개점에서는 맨투맨, 후드티셔츠, 액세서리 등 일부 제품을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exclusive) 라인으로 구성해 전개한다.
이에 대해 「휠라」 관계자는 “이번 펩시와의 협업으로 개성 있는 패션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휠라 헤리티지 라인이 최근 10~20대 젊은 소비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무한한 젊음을 표방하는 브랜드 '펩시'와의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취향을 만족시키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휠라」는 최근 러시아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 미국 디자이너 바하 이스트(BAJA EAST), 제프 스테이플(Jeff Staple) 및 얼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등 세계 유수 브랜드 및 디자이너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잇따라 전개, 전 세계 패션 피플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