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4-07 |
[그 옷 어디꺼] '아제모' 김재원, 운도남의 시크한 조깅패션 어디꺼?
'센터폴' 세련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으로 멋스러운 조깅패션 인기 급상승
MBC 50부작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속 카리스마 넘치는 '이현우' 역으로 매 회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이는 김재원이 이번에는 멋스러운 스포츠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 중 김재원은 세계적인 투자회사 골든스트리트의 유능한 대표 '이현우'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드라마의 또 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2일 방송된 41회에서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 바람막이 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한 시크한 조깅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김재원이 선택한 화이트 바람막이 재킷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CPX 스터너 재킷'으로, 심플한 핏감과 간결한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멋스러운 아이템이다. 또한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으며 펀칭 디테일로 세련된 디자인에 통기성까지 높여 운동하기에 적합한 기능성을 두루 갖췄다.
한편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마무리를 얼마 남겨놓지 않은 만큼 어떤 결말을 그려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김재원이 착용한 '센터폴' CPX 스터너 재킷
<사진 제공: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