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4-07 |
믹샵, 편집샵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하다!
패션과 문화 넘나드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통해 새로운 콘텐츠 생산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이 편집샵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믹샵」은 유명 디자이너부터 신진 디자이너 콜렉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편집샵으로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새로운 아이템을 제안하고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또한 「믹샵」은 패션과 문화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타의 편집샵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최근에는 입점 브랜드 「참스」, 샤이니 키, 모델 아이린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한시간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키, 아이린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은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직접 제품을 소개했다. 밸런타인데이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애 상담을 진행하며 실시간 소통을 하기도 하고, 모델들이 직접 찾는 편집샵답게 그들의 애장품, 직접 선택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을 선보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국내 편집샵과 패션 시장의 주된 지표로 트렌드를 이끌 「믹샵」의 셀렉티드 아이템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믹샵」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믹샵>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