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4-07 |
[그 옷 어디꺼] 남보라, 봄을 알리는 러블리 페미닌 룩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마쥬' 블랙 가디건, 플라워 패턴 스커트, 프린지 백 제품으로 풀착장
배우 남보라가 지난 4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어느날' VIP 시사회에 참석해 단아한 패션으로 극강의 청순미를 발산했다.
이날 그녀는 심플한 세로 골지 디자인의 블랙 니트에 앞단, 헴라인, 소매단에 자카드 디테일이 더해져 유니크한 숏 기장 블랙 가디건을 매치한 뒤, 플라워 패턴 소재와 레이스를 스트라이프 형태로 배치한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페미닌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단아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심플한 버건디 컬러 스틸레토 힐로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으며, 프린지 장식이 돋보이는 라이트 핑크 컬러 스퀘어 백을 더해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시사회에서 남보라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모두 「마쥬(MAJE)」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녀가 착용한 심플한 골지 티셔츠는 소매에 지퍼 디테일이 더해져 더욱 세련미가 느껴지며 단독으로 입거나 이너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자카드 디테일이 포인트인 가디건은 숏기장이 경쾌한 느낌을 주며 원피스나 하이웨이스트 하의 등에 매치 가능하다. 스커트 또한 짧은 기장의 A라인 디자인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 'M-BAG'은 부드러운 컬러감이 러블리한 무드를 물씬 풍긴다.
한편 영화 '어느날'은 아내가 죽고 희망을 잃은 채 살아가다, 어느 날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 = 남보라가 착용한 '마쥬' 풀오버 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남보라가 착용한 '마쥬' 패턴 가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남보라가 착용한 '마쥬'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남보라가 착용한 '마쥬' M-BAG
<사진 제공: 마쥬>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