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4-07 |
MSGM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 에밀리오 푸치 떠난다
자신의 브랜드 'MSGM'을 전개하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는 2년도 안되어 에밀리오 푸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리에서 물러난다.
지난 4월 6일(현지 시간)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에밀리오 푸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시모 조르제티와 헤어진다고 발표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번 결정은 일방적인 해고가 아닌 양쪽 합의에 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자신의 브랜드 'MSGM'을 전개하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마시모 조르제티(Massimo Giorgetti)는 2년 전인 지난 2015년 9월 밀라노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브랜드 에밀리오 푸치에 합류했지만, 최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된 디자이너 중 가장 단명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마시모 조르제티는 공식 성명서를 통해 "패션계에서 가장 대표적이고 역사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에밀리오 푸치에서 일한 이번 경험은 고무적인 여정이었으묘 나의 프로패셔널한 성장에도 기여했다. 현재 나의 브랜드는 점점 더 많은 관심과 모든 나의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또한 에밀리오 푸치 CEO 마우로 그리말디는 "우리는 파트너십을 끝내기로 합의를 했다"면서 결별 사실을 공식으로 인정했다.
마시모 조르제티가 이번 달 떠나고 나면 에밀리오 푸치에서 그를 대체할 인물은 아직 없는 상테다. 하지만 2018 봄/여름 컬렉션이 9월에 열리기 때문에 조만간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영입할 것으로 보인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