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4-06 |
와일드로즈 화이트 에델바이스 패턴 점퍼 인기 만점!
3차 재생산 돌입, 최초 기획 물량에 200% 증가, 일상과 나들이 가볍게 착용 가능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올 봄 신상품으로 출시한 화이트 에델바이스 패턴 방풍 점퍼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3차 리오더를 진행했다.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와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재킷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와일드로즈」의 방풍 점퍼를 찾는 여성 소비자가 늘어난 것이 인기 요인이다.
현재까지 총 2차례의 완판이 진행됐고 3차까지 추가 생산에 돌입했으며, 물량은 최초 기획된 수량에서 200% 증가했다.
「와일드로즈」의 방풍 점퍼는 에델바이스 플라워가 아래쪽부터 위로 그라데이션 프린트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일상과 나들이용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등판 및 암홀라인 타공으로 통기성을 강화해 봄,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후드 탈부착 기능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컬러는 레드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같은 무늬와 컬러가 적용된 모자와 가방 역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모자는 그라데이션 패턴 프린트와 솔리드 컬러를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와일드로즈」의 심볼을 적용한 지퍼와 전면 플라워 프린트가 함께 어우러진 가방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려준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