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2017-04-06 |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럭셔리 브랜드 ‘르베이지’ 단독관 오픈
대표 상품 캐시미어 100% 니트 컬렉션 및 프리미엄 코트, 백, 슈즈, 쥬얼리 등 전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런칭 2년차를 맞이해 여성복 럭셔리 브랜드 ‘르베이지’ 단독관을 오픈했다.
SSF샵은 전년 동기 대비 50%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고객 유입율은 110% 이상 신장하고 있다. 이번 '르베이지' 입점을 통해 매출은 물론 고객 방문율을 더욱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르베이지'는 지난 ‘2009년 런칭한 브랜드로 품격있고 우아한 스타일의 시니어 브랜드로 편안한 실루엣과 럭셔리한 감성의 상품력으로 독보적인 경쟁우위를 갖추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최근들어 시니어 여성들도 점차 모바일 쇼핑 환경에 익숙해지는 추세를 감안,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SSF샵에 '르베이지' 단독관을 마련했다.
앞으로 SSF샵을 통해 르베이지의 대표 상품인 캐시미어 100%의 니트 컬렉션은 물론 프리미엄 코트, 백, 슈즈, 쥬얼리 등을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번 르베이지의 온라인 비즈니스 론칭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르베이지의 감성과 향기를 담은 왁스타블렛(고체방향제)를 제공하고, 오픈 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르베이지가 자체 제작한 가죽 팔찌(레더 브레이슬릿)를 전달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온라인 쿠폰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르베이지 김희정 팀장은 “품격있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환경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게 됐다” 라며 “하이엔드 브랜드 품격에 걸맞는 품질과 고감도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온–오프라인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