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3-31 |
[패션엔 포토] 수영-서효림-공민지-전혜진, 제인송 컬렉션의 '패션퀸'
'제인송' 2017 FW 컬렉션 참석한 셀럽들의 화사한 봄 스타일링 '눈길'
30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LAYER 57에서 「제인송(jain song)」 2017 F/W 컬렉션이 열렸다. 이날 소녀시대 수영, 서효림, 공민지, 전혜진 등이 참석해 봄을 부르는 화사한 패션을 선보이며 레드카펫을 방불케 했다.
수영은 로맨틱한 레이스 맥시 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드레스의 베이지 컬러는 그녀의 단아함을, 깊에 파인 보트형 네크라인은 그녀의 여성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서효림은 플라워 패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시스루 롱 드레스를 매치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여기에 블랙 레이스 스트랩 힐로 페미닌한 감성을 더했다.
공민지는 금발 머리를 더욱 빛나게 하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시스루 셔츠에 스타일리시한 절개 팬츠를 매치한 뒤, 블랙 트위드 재킷을 걸쳐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전혜진은 윙 커프스가 멋스러운 화이트 셔츠에 밑단의 러플 디테일이 사선 형태로 처리된 그레이 스커트를 코디해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제인송」은 2017 F/W 시즌을 맞아 'STREET SPIRIT' 테마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