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3-28 |
[패션엔 포토] 정우성-신세경-제니, 어둠을 밝히는 '블랙 시크룩'
'생로랑 by 안토니바카렐로' 행사 참석한 셀럽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올블랙 스타일링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분더샵 청담에서 '생로랑 by 안토니바카렐로'의 첫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행사에는 정우성, 신세경, 박형식, 이수혁, 위너 송민호-강승윤, 블랙핑크 제니, 그리고 모델 아이린, 이호정, 안아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셀럽들이 선택한 드레스코드는 바로 블랙 컬러로, 각자 시크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로 올블랙 카리스마를 뽐내며 등장했다.
신세경과 블랙핑크 제니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초미니 스커트와 스키니 핏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신세경은 시크한 가죽 재킷과 함께 초미니 스커트로 걸크러시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제니는 한껏 올라간 파워숄더 재킷으로 카리스마 느껴지는 올 블랙 패션을 완성했다.
정우성은 그윽한 눈빛과 함께 멋스러운 블랙 가죽 코트로 남성미를 발산했으며, 박형식은 화려한 재킷으로 올 블랙 패션에 포인트를 주었다. 어둠 속에서 빛이나는 하얀 피부로 등장한 이수혁은 블랙 재킷과 도트 패턴의 셔츠를 매치해 뱀파이어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위너 송민호와 강승윤은 독특하면서도 상반된 패션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금발로 등장한 강승윤은 블랙 재킷에 슬림한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송민호는 더블 버튼 재킷과 트레이닝 팬츠를 믹스매치해 스웨그 넘치는 힙합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모델 포스 뽐내며 등장한 아이린, 이호정, 안아름 등은 과감한 패션으로 행사장을 런웨이로 만들었다. 모델 아이린은 초미니 가죽 원피스와 재킷으로 돋보이는 핑크 헤어로 섹시한 매력을 뽐냈으며, 이호정은 화려한 재킷과 가죽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안아름은 파격적인 오프숄더 원피스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으며, 노마한은 금장 버튼이 포인트인 재킷과 시스루 셔츠로 독특한 스타일을, 박재근은 가죽 블루종 점퍼로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