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3-27 |
[그 옷 어디꺼] '도봉순' 박보영, 상큼요정의 니트베스트 어디꺼?
시에로, 니트 베스트를 활용한 다양한 레이어드룩으로 러블리한 매력 발산
시청률 고공행진으로 매번 이슈를 만들고 있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박보영의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이 화제다.
박보영은 매 회 '도봉순' 캐릭터에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했다. 특히 니트 베스트를 활용해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주로 선보이며, 그녀만의 캐주얼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로 러블리 매력을 뽐냈다.
지난 24일 방송에서 박보영은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컬러 니트 베스트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깔끔한 셔츠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베스트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돋보이는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17일 방송에서는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그린컬러 니트 베스트와 재킷을 착용해 간절기 시즌 봄 아우터와 함께 발랄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연출했다.
박보영이 착용한 니트 베스트는 모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에로(siero)」제품으로, 니트 베스트는 보온성과 활용도가 높아 오피스룩, 데이트룩 등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려 봄 스타일링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효자 아이템이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토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 박보영이 착용한 '시에로' 니트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박보영이 착용한 '시에로' 니트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캡쳐>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