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3-27 |
박보검, 대세남의 요일별 남친룩 '팔색조 매력 대방출'
TNGT, 디자이너 '노앙'과 함께 위트 넘치는 그래픽 캡슐 컬렉션 공개
배우 박보검이 나른하거나 익살스러운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엔지티(TNGT)」가 디자이너 노앙(NOHANT)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며 뮤즈 박보검의 화보를 공개했다. 모바일 미디어 알렛츠(ALLETS)를 통해 공개 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박보검으로 보는 일주일의 감정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 되었다.
박보검은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요일 별 무드가 녹아 든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임과 동시에 즐거움, 기쁨, 슬픔, 지루함 등 한 주 동안 일상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훈훈한 남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보검은 나른한 표정으로 '괜히 더 피곤한 월요일' 을 표현하거나, 익살스러운 포즈로 '지루한 수요일'을 표현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천진난만한 소년의 모습으로 주말을 기다리는가 하면, 특유의 환한 미소로 금요일을 맞이하는 기쁨을 표현하며 팔색조 매력을 대방출 했다.
'TNGT X NOHANT' 캡슐 컬렉션은 요일별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오버핏에 포켓 프린트가 포인트인 'HELLO MONDAY',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키치함을 더한 'GLOOMY', 스트링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살린 'DAY OFF' 등 개성 있는 타이포그라피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박보검은 2016년 12월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을 진행하여 지난 3월 11일, 약 3만 여명 팬들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제공 : TNGT>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