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3-24 |
마이클코어스, '데님 컬렉션'으로 트렌디한 핸드백&슈즈 제안
'데님 컬렉션' 출시 기념, 가로수길 스토어에서 '바비브라운'과 협업 이벤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2017 봄 시즌을 맞이하여 데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이클 코어스」가 선보이는 이번 시즌 '데님 컬렉션'은 세련된 인디고 데님 컬러의 핸드백,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련된 인디고 데님소재의 슬론백과 톤온톤 플라워 패치를 장식한 데님 플라워백은 유니크한 소재와 장식으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플라워 장식은 끝 처리를 하지 않은 채 컷팅한 색다른 방식으로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하였으며, 스트랩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또한 가능하다. 다크 인디고 컬러에 꼬임 장식을 더한 슬론백은 한 층 모던면서도 가벼워 데일리 백으로 안성맞춤이다.
라이트 데님 컬러의 슬립온은 앞코까지 올라오는 에스파드류 소재에 트렌디한 데님 소재를 사용하여 트렌디하고 편안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마이클 코어스」는 데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과의 협업을 선보인다. 24일부터 3일간,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바비브라운 스페셜 아티스트의 스프링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 한하여 「마이클 코어스」의 에코백을 증정한다.
<사진 제공 : 마이클코어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