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3-20 |
[그 옷 어디꺼] '자체발광' 한선화, 페미닌한 신상 오피스룩 어디꺼?
'지고트' 레이스 블라우스와 심플한 슬릿 미디 스커트로 세련된 핑크 오피스룩 완성
배우 한선화가 MB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속 얄미운 신상녀 '하지나' 스타일로 완벽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캐릭터를 위해 4년만에 단발머리로 바꾼 한선화는 청초한 외모에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미워할 수 없는 짠내 캐릭터를 매력있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지난 16일 2회 방송에서 한선화는 페미닌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스타일리시한 핑크 컬러 오피스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핑크 레이스 블라우스에 전면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핑크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선화가 착용한 의상은 모두 「지고트(JIGOTT)」제품으로 레이스 블라우스는 볼륨감 있는 소매가 더욱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커트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미디 스커트 기장으로 슬릿 디테일이 다리를 더욱 날씬하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세트로 구성된 벨트와 함께 코디시 세련된 실루엣이 연출 가능하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오늘날 청춘들의 공감을 자아내 호평 받고 있는 가운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한선화 착용한 '지고트' 레이스 블라우스 (JH3A0BL05720)
↑사진 = 한선화 착용한 '지고트' 스커트 (JH2A0SK02720)
<사진 제공: MBC '자체발광 오피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