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3-15 |
[그 옷 어디꺼] '완벽한 아내' 조여정, 수상한 그녀의 멋스러운 가디건!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시에로' 앙고라 롱 가디건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관심 폭발
KBS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속 미스터리한 인물, 조여정(이은희 역)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다. 그녀는 매순간 변하는 표정과 눈빛으로 메소드 연기의 포텐을 터트리며 극의 흥미를 더해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시청자들은 물론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6회 방송에서 조여정은 네크라인에 프릴 장식이 더해진 화이트 터틀넥과 블랙 롱 스커트에 아이보리 컬러의 롱 가디건을 매치한 후, 깔끔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진주 귀걸이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녀가 착용한 롱 가디건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에로(siero)」 제품으로 앙고라 소재가 적용돼 화사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롱 기장으로 어디에 걸쳐도 멋스럽다. 뿐만 아니라 간절기 또는 봄 시즌에 데님팬츠, 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만점 아우터다.
한편 수상한 주부 조여정의 활약이 돋보이는 '완벽한 아내'는 드센 아줌마로 세파에 찌들어 살아오던 고소영(심재복 역)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잊었던 새로운 삶과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조여정이 착용한 '시에로' 앙고라 롱 가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 '완벽한 아내'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