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3-13 |
행텐, 화이트데이 커플을 위한 '훈남 훈녀' 데이트룩 제안
'스카잔 & 맨투맨'으로 완성하는 모던 캐주얼 데이트룩 연출법 소개
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데이트룩을 고민하는 커플이 많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이트룩을 연출하고 싶은 커플들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스카잔, 맨투맨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나만의 개성을 연출해보자. 아메리칸 모던 캐주얼 브랜드 「행텐」에서 스카잔, 맨투맨 등 올해 잇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화이트데이 캐주얼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 센스있는 남친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카잔’을 입어봐!
↑사진 = 스카잔 - 행텐 / 신발 - 페이유에
센스 있는 남친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지나치게 차려 입은 듯한 스타일링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캐주얼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트렌디한 컬러가 조화를 이룬 스카잔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며, 레이어드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눈에 띄는 원색 계열의 스카잔으로 포인트를 줬다면 화보 속 모델처럼 무난한 후드 티셔츠, 데님팬츠를 함께 입어 과하지 않고 단정한 봄 패션을 즐겨보자. 여기에 날렵한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남친룩이 완성된다.
▶ '그래픽 맨투맨’으로 러블리한 여친룩으로 어필해볼까?
↑사진 = 맨투맨 - 행텐 / 시계 - 아가타 파리
깔끔한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여친룩을 뽐내고 싶다면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아이템인 맨투맨을 추천한다. 트렌디한 타이포그래피와 달콤한 핑크 컬러가 눈에 띄는 맨투맨은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연인과 다른 컬러의 맨투맨으로 화이트데이 시밀러룩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맨투맨 하나만으로도 쉽게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지만, 더욱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켜주는 손목시계를 착용해보자. 은은한 실버 컬러와 스톤이 고급스러운 손목시계를 함께 매치한다면 캐주얼하면서 사랑스러운 커플 여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행텐, 페이유에, 아가타 파리>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