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3-10 |
윤아, 남심 흔드는 러블리한 데님 스타일링 '여친룩의 정석'
에이치커넥트, 모델 윤아와 함께 한 2017 봄 신상 화보 공개
소녀시대 윤아가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데님을 활용한 다양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는 모델 윤아와 함께한 봄 신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윤아는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활용한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핀 스트라이프 셔츠에 데님 버튼 스커트를 매치한 뒤 초크 목걸이와 컬러배색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도트 무늬 시스루 삭스와 스트랩 샌들을 착용해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다른 화보에서는 화이트 바탕의 블랙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그래픽 패치가 포인트인 짧은 기장의 가디건을 레이어드 한 뒤, 밑단 컷팅이 돋보이는 미니 데님 스커트로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밑단의 비대칭 러블 장식이 더해진 깅엄 체크 롱 원피스와 소매를 롤업한 데님 재킷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며 세련된 느낌의 화보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윤아는 데님을 이용한 좀 더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감성 화보도 선보였다. 키치한 패턴이 들어간 화이트 셔츠에 오버롤 데님 원피스를 매치한 후, 볼캡과 유니크한 귀걸이를 더해 트렌디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또한 밑단이 롤업된 보이프렌드 핏의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와 블루톤 패턴 셔츠, 레터링이 들어간 벨트로 유니크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스트랩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도회적인 느낌도 더해줬다.
한편 윤아는 올해 방영 예정인 MBC ‘왕은 사랑한다’에서 배우 임시완, 홍종현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사진 제공: 에이치커넥트>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