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3-10 |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콜마',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콜마’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 선보여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이 전개하는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콜마(COLMAR)’가 지난 3월9일 신세계 본점 신관 5층에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콜마’의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과 함게 컨템포러리한 스포티브 캐주얼룩이 선보여지고 있다.
‘콜마 오리지널스’는 바람막이, 바이커 재킷 등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의 ‘시그니처 라인’과 가죽 재킷처럼 매 시즌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는 ‘캡슐 라인’으로 구성된다. 각 제품은 초경량, 방수, 방풍 등의 기능성과 더불어 이태리 특유의 컬러와 스타일로 일상생활과 스포츠 레저 활동에서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하다.
'콜마 오리지널스'의 2017 S/S 콜렉션은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에 레드, 라이트 블루, 그린 등의 포인트 컬러를 조합하여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3D 입체 구조 원단, 생활 방수 원단 등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한편 '콜마'는 최근 배우 서지혜, 가수 김재중, 패셔니스타 김나영, 모델 이현이, 아이돌 갓세븐 잭슨과 진영 등 국내 톱 스타들의 꾸준한 착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콜마 오리지널스' 관계자는 “브랜드가 가진 이태리 감성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