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3-08 |
한예슬, 뉴요커도 반한 당당함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
조이그라이슨, 아시아 뮤즈 한예슬 2017 S/S 광고 추가 컷 공개
뉴욕 핸드백 & 액세서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GRYSON)」이 첫 아시아 뮤즈 한예슬과 촬영한 광고컷과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조이그라이슨」은 클린하고 모던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셔너블한 뉴요커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데 이어 국내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일명 '셀럽들의 잇백'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탔다. 「조이그라이슨」은 이번 화보를 통해 뉴요커 특유의 당당함과 유연한 마인드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키는 매력적인 여성상을 한예슬을 통해 표현했다.
이번 비쥬얼 컨셉은 뉴욕 모던아트의 대표 화가 '알렉스 카츠(Alex Katz)'의 작품을 오마주해 진행되었다. 그의 작품 속 뉴욕 여성의 초상에서 영감을 받아 'THE REAL WOMAN;PORTRAIT' 이라는 캠페인 주제로 한예슬을 통해 시크한 애티튜드와 섬세한 감정을 보여주면서 브랜드 정서를 담아냈다.
화보 속 한예슬은 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화사한 배경 속에서 깔끔하고 모던한 실루엣과 차분한 컬러의 의상을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한편 한예슬 인터뷰 영상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joygryson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조이그라이슨>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