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3-06 |
[그 옷 어디꺼] '당신은' 구혜선, 털털한 매력 멋스러운 야상 어디꺼?
시에로, 편안하고 트렌디한 롱 야상 점퍼로 간절기 스타일링 완성
단 2회만에 시청률 14.6% 를 넘긴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엄정화, 구혜선, 재희의 아슬아슬한 삼각 심리전을 중독성 강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최근 안재현과의 달달한 신혼 예능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구혜선은 '당신은 너무합니다'를 통해 오랫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며 여주인공 '정해당' 역을 완벽히 소화하였다. 더불어 그녀는 매 회 남다른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있다.
특히 지난 5일 방송에서 구혜선이 선보인 베이지 컬러의 야상 점퍼 스타일링이 관심을 모았다. 구혜선은 오버핏에 롱한 기장의 야상 점퍼에 화이트 터틀넥과 데님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더했다.
롱 야상 점퍼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보온성을 더해줄 뿐 아니라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스타일 연출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구혜선이 착용한 야상 점퍼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에로(siero)」제품으로 전국 시에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엄정화와 우스꽝스러운 모창가수 구혜선이 애증과 연민에 얽히고 설키는 인생사를 다룬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구혜선이 착용한 '시에로' 야상 점퍼,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제공 : MBC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캡처 >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