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3-06 |
박서준, 슈트 입고 스케이트 보드 타는 남자 '남친짤의 정석'
'타미힐피거', LA에서 박서준과 함께한 자유분방하고 익살스러운 일상 대 공개
6일 오전 배우 박서준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댄디한 포멀룩이 더해진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글로벌 라이프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ifger)」와 2017 남성 모델로 발탁된 박서준의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영상으로 캐주얼과 포멀함의 어울림을 표현하고 상반된 것의 조화를 통해 위트를 표현해 냈다.
영상 속 박서준은 블루 컬러의 핀스트라이프 버튼다운 칼라 셔츠에 스트라이프 타이를 매치한 뒤, 완벽하게 떨어지는 핏을 자랑하는 테일러드 슈트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믹스 매치해 감각적이며 트렌디한 슈트룩을 선보여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그는 스트리트 문화의 대명사인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방법, 여행을 떠난 호텔에서 캐주얼하게 소품을 가지고 운동하는 법을 테마로 한 2가지 버전을 통해 「타미힐피거」만의 '재치(Twist)'를 드러냈다.
여유롭고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LA에서 활영된 이번 영상은 네이버 TV를 통해 볼 수 있으며 박서준의 숨겨진 스케이트 보드 실력과 일상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옷을 입는 것은, 자신을 표현하는 즐겁고 크레이티브한 방법이 되어야 한다"는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의 철학을 완벽하게 표현해 낸 박서준과의 다음 행보가 계속 기대 되는 바이다.
<사진 제공: 타미힐피거>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