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3-02 |
황정음, 봄 꽃 같은 상큼한 비주얼 '사랑스러움의 대명사'
이프네, '어반 오아시스'를 테마로 다채로운 캐주얼 봄 스타일링 제안
황정음이 영스트리트 브랜드 「이프네(IFNE)」와 함께한 2017 S/S 화보 촬영 컷을 공개했다.
클린하고 소프트한 무드 속에서 'Urban Oasis' 테마로 진행된 화보 속 황정음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봄 꽃 같은 미소로 주위를 환하게 만들었다.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큐티하게 때론 시크하게 연출해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황정음은 봄 간절기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야구 점퍼와 밑단이 포인트인 메탈릭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고, 여기에 진주 베레모로 큐티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스트라이프 네이비 셔츠와 머메이드 스타일의 데님 스커트로 발랄한 봄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 지난 시즌부터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페미닌함을 더욱 강조했다.
「이프네」 마케팅팀 백혜진 팀장은 “「이프네」는 기존 「무자크블루(MUZAK BLEU)」에서 올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해 탄생한 영스트리트 브랜드”라며, “실용성과 트렌드, 페미닌 감성을 모던한 스타일로 풀어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황정음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현재 홈페이지(www.ifne.co.kr)와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이프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