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28 |
이상윤, 킹스맨도 울고 갈 댄디한 슈트핏 '여심저격'
세정 '트레몰로', 격식을 갖추면서 편안함 착용감의 비지니스 스타일 화보 공개
배우 이상윤이 화보를 통한 멋스러운 슈트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남성 스마트 비지니스 캐주얼 브랜드 「트레몰로(TREMOLO)」가 배우 이상윤과 함께 한 2017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CARNEVALE DI VENEZIA(베네치아 카니발)’ 라는 테마로 진행되어 이상윤의 댄디한 이미지에 베네치아의 아름답고 낭만적인 도시, 신비롭고 흥미로운 감성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았다.
이상윤은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을 통해 슈트를 착용하고도 자유로운 활동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블레이저 재킷, 니트, 셔츠, 슬랙스 등을 활용해 격식을 갖추면서도 무겁지 않은 느낌의 비지니스 트래블 패션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트레몰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제품은 뛰어난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슈트를 위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격식을 갖추면서도 편안한 핏을 원하는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한편 이상윤은 오는 3월 방영되는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을 통해 배우 이보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사진 제공: 트레몰로>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