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2-27 |
[그 옷 어디꺼] '김과장' 남상미, 똑순이의 유니크한 후드 티셔츠 어디꺼?
'지프스피릿' 그레이 컬러 성조기 후드 티셔츠로 내추럴하면서 귀여운 매력 뽐내
갈수록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KBS 드라마 ' 김과장'은 매 회 시원한 사이다 전개와 더불어 주,조연 배우들의 세련된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극중 똑소리 나는 여주인공 윤하경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상미는 도회적인 오피스 스타일부터 편안하고 귀여운 스타일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지난 22일 9회 방송에서 남상미는 집에서 아노락 스타일의 그레이 컬러 후드 티셔츠를 착용해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했다. 회사에서 선보이는 도회적인 오피스 룩과 대조되는 내추럴한 모습으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더해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해당 후드 티셔츠는 「지프스피릿」 제품으로 성조기 와펜이 유니크함을 주며 소매 시보리가 귀여운 매력을 더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한편 오늘날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아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사고 있는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 '김과장'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남상미가 착용한 '지프스피릿' 후드 티셔츠
<사진 제공: KBS '김과장' 캡처>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