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24 |
신세경, 건강미 넘치는 애슬레저 화보 '남심 올킬'
아웃도어 블랙야크, S/S 트레킹, 러닝, 피트니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화보 공개
배우 신세경이 화보 속 탄력 넘치는 명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신세경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함께 한 2017 S/S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필 굿(Feel good), 두 굿(Do good), 룩 굿(Look good)' 테마에 맞춰 트레킹, 러닝, 피트니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의 모습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신세경은 각 라인 별 제품의 기능에 따라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다양한 표정과 포즈,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세련된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몸에 밀착되는 슬리브리스와 레깅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애슬릿 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레깅스와 스카이블루 재킷을 매치해 세련미가 더해진 스포티한 감성 화보를 완성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허리에 라인이 들어가 여성스러움을 살려주는 플라워 패턴 재킷으로 감각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신세경은 촬영 내내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서도 「블랙야크」 신제품들의 콘셉트를 살리는 프로의 면모를 과시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세경은 tvN 새 드라마 '하백의 신부' 출연과 관련해 "현재 해당 제품을 제안 받고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 블랙야크>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