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22 |
수현, 할리우드 여신의 고혹적인 하와이 썸머룩 '우아한 자태'
완벽한 S라인 바디와 청초한 눈빛이 서로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화보 완성
배우 수현의 분위기 넘치는 하와이 패션 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수현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롱샴(LONGCHAMP)」의 2017 S/S 가방 및 의류, 슈즈를 착용하여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돋보이는 썸머 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그녀는 짙은 레드 컬러 반소매 초커 원피스에 블랙 샌들을 매치한 후 고혹적인 눈빛과 올림머리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홀터넥 스타일의 짙은 블루 계열 원피스에 블루, 브라운, 화이트 컬러매치가 매력적인 미니맥을 착용해 세련된 썸머 룩을 완성했다.
완벽한 S라인 바디와 관능적이고 청초한 눈빛이 서로 어우러져 한편의 완성도 높은 화보를 연출한 그녀는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소탈함과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어벤져스2'로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수현은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다크타워'에서 다른 세계에서 건너온 초능력을 지닌 인물 '아라 캠피그넌'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할리우드가 인정한 배우 수현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 3월호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싱글즈>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