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2-21 |
[패션엔 포토] 차예련-안영미-허영지, 뷰티 해결사들의 차도녀 패션!
'뷰티사관학교' 제작 발표회 참석, 세련된 패션으로 '시선 집중'
'고수'들이 주입식으로 가르치는게 아닌 '하수'들이 입학해 배워나가는 신선한 방송 '뷰티사관학교'가 온다.
21일 오후 신촌 CGV 아트레온점에서 TV 조선 예능채널 C TIME '뷰티사관학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차예련, 개그우먼 안영미, 걸그룹 카라 전 멤버 허영지, 백기웅, 이종원 PD 등이 참석했다.
특히 메인 3MC로 활약하게 되는 차예련, 안영미, 허영지의 패션센스가 돋보였다. 차예련은 독특한 블랙 절개 팬츠와 블랙 힐로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으며 화이트 칼라와 블랙 리본 타이가 멋스러운 스카이 블루 블라우스를 매치해 세련된 차도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뷰티에 '뷰'자도 모른다며 열심히 해보겠다는 의지를 밝힌 안영미는 레드 와이드 팬츠에 블루&레드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를 매치한 후 트윌리 스카프로 목을 감싸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뽐냈다.
허영지는 올 블랙 투피스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특한 프릴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와 언발 스커트에 블랙 스트랩 힐을 착용했으며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연출을 맡은 이종권 PD는 3인을 MC로 선발한 이유에 대해 "차예련은 도도한 이미지이지만 푼수같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도 많기에 시청자와 호흡할 수 있는 MC가 될 것 같다"며 "또한 안영미는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고 허영지는 20대 다운 통통 튀는 MC로서 좋은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뷰티전문가와 게스트가 함께 하는 '뷰티사관학교'는 3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