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17 |
지고트, S/S '인텔리젼트 페미니티' 광고 캠페인 시동
뮤즈 '산느 플루토'와 섬세하고 우아한 여성상 재정립... S/S 광고 캠페인 관심집중
페미닌 감성의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 여성복 브랜드 「지고트(JIGOTT)」가 이번 2017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고트」는 S/S 시즌 '인텔리젼트 페미니티' 라는 타이틀로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더욱 부각 시키는데 중점을 두어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모델 '산느 플루토(Sanne Vloet)'와 만나 브랜드 테마인 ‘인텔리젼트 페미니티(INTELLIGENT FEMININITY)’ 컨셉에 맞게 재정립 되었다.
슬림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산느 플루토는 구조적인 공간 속에서 그녀만의 당당한 자신감으로 시선을 끌었으며, 그녀의 클래식하고 센슈얼한 에티튜드와 「지고트」의 우아하고 페미닌한 감성이 어우러져 섬세하고 진정성있는 이미지가 고스란히 담겨졌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파스텔톤의 컬러가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며, 플리츠, 스팽글 디테일과 플라워 패턴 등이 포인트로 더욱 우아하고 세련된 봄 패션을 제안했다.
「지고트」의 새로운 2017 S/S 캠페인은 지고트 홈페이지(www.jigott.co.kr)에서 공개되며, 브랜드 공식 SNS인 페이스북(facebook.com/jigott)과 인스타그램(@jigottofficial)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지고트 >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