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2-15 |
흄, 봄 스타일링 위한 '매스 컨템포러리룩' 제안
2017 S/S 시즌 '에어 네오프렌 점퍼’로 트렌디한 봄 패션 완성
캐주얼 브랜드 「흄(HUM)」이 봄 시즌 트렌디한 ‘매스 컨템포러리룩’ 을 제안한다.
「흄」은 2017 S/S 시즌 ‘Monday to Sunday, Enjoy HUM’ 테마로 ‘매스 컨템포러리룩’ 을 선보였다. 가볍고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의 아우터와 스웻 셔츠, 슬럽 셔츠 스타일을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감성으로 녹여냈다.「흄」은 시즌 컨셉 공개와 더불어 봄 스타일링을 위한 룩북도 함께 선보였다. 룩북에서는 ‘에어 네오프렌 점퍼’를 활용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간편한 데일리 룩까지 폭 넓게 소개했다.
특히 S/S 시즌 ‘에어 네오프렌 점퍼’ 시리즈는 롱 점퍼부터 숏 점퍼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오프렌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텐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주름이 생기지 않는 장점도 지녀 데일리 아이템으로 탁월하다.
「흄」 관계자는 “대중적 취향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결합한 ‘매스 컨템포러리 룩’을 통해 모던하고 캐주얼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며 “특히 이번 시즌 통해 댄디한 스타일의 제품을 통해 봄 남친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흄」의 더 많은 2017 S/S 룩북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um-hum.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흄>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