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2-14 |
수애, 핑크+그리너리로 완성한 우아한 '봄 스타일링의 정석'
올리비아로렌, 'COLOR ME PINK' 주제의 2017 봄 시즌 화보 공개
배우 수애의 우아함이 물씬 풍기는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애와 함께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2017 봄 화보는 'COLOR ME PINK'를 주제로, 올해 트렌드 컬러 핑크와 그리너리 중심의 싱그러움과 활력을 더한 스타일링이 담겨져있다.
화보 속 수애는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그리너리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봄 스타일링으로 우아함을 자아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베이지 롱 A라인 스커트에 컨템포러리한 코쿤 실루엣이 돋보이는 핑크 재킷으로 페미닌 룩을 연출하거나, 데님팬츠와 트렌치 코트로 세련된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여자의 계절인 봄이 다가온 만큼 화사한 컬러와 여성스러운 소재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봄 스타일을 연출하면 좋을 것"이라며 "올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그리너리에 주목하며 봄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생동감이 담긴 스타일로 봄을 보다 풍성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애의 봄 내음 물씬나는 'COLOR ME PINK'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올리비아로렌>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