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2-13 |
김나영, 출산 후 더욱 스타일리시한 그녀 '톱 모델 포스'
'앳코너', 패셔니스타 '김나영'과 함께 3가지 봄 트렌드 제안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현대 도시 여성의 Daily lifestyle을 제안하는 브랜드 「앳코너(a.t.corner)」의 봄 시즌 새로운 뮤즈로 전격 발탁되어 화제다.
평소 김나영은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 뿐 만 아니라, 센스 넘치는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로 SNS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김나영과 함께 시즌 테마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앳코너」는 이번 시즌‘Peace, Love, Joy’를 콘셉트로 봄 트렌드가 반영된 세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Peace’는 현대적이고 시크한 감성을, ‘Love’는 여성미와 사랑스러움을, ‘Joy’는 독특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담은 스타일로 앳코너만의 개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나영은 물방울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와 함께 연청색의 부츠컷 청바지를 매치해 이번 시즌 유행할 복고풍의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여기에 올 봄 트렌드 컬러인 핑크색에 생동감 넘치는 레드 컬러로 소매에 포인트를 준 코트를 코디해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김나영은 도회적인 느낌의 블레이저와 캐주얼한 청재킷을 레이어드해 색다른 느낌을 믹스매치로 표현했으며, 올 봄 필수 아이템이 될 과감한 롤업 청바지와 체크 재킷을 함께 매치해 세련된 봄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김나영과 함께한 앳코너의 화보 속 제품은 전국 앳코너 매장과 LF몰(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앳코너>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