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2-08 |
한채영, 봄을 입은 화사한 여신 '변함없는 바비 인형'
이사베이, 뮤즈 한채영과 산뜻한 봄 스타일링 화보 공개
한채영이 화사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는 전속 모델 '한채영'과 함께한 2017 S/S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채영은 다채로운 의상과 함께 사랑스러운 눈빛과 변함 없는 청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채영은 남색 줄무늬 셔츠에 길이가 긴 베스트 재킷을 매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또 다른 화보에서 고운 연분홍 색상에 소매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한채영만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색상 배색이 독특한 퀼팅 재킷과 밑단이 접힌 청바지를 착용해 화려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싱그러운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가 화보의 분위기를 살렸다는 평이다.
「이사베이」 관계자는 “한채영이 브랜드의 2017 S/S 화보 컨셉을 감각적으로 잘 표현해줘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다“며 “이번 시즌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는다면 한채영 화보를 참고해 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채영은 KBS2 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새 멤버로 발탁, 오는 10일 첫 방송을 앞두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이사베이>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