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1-21 |
「마운틴하드웨어」2011 F/W 수주회 성료
아웃드라이, 드라이-큐 등 자체 개발 소재 제안
「마운틴하드웨어」 2011년 F/W 수주회가 지난 1월 5일 장안동 본사 사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수주회에서는 다른 시즌에 비해 보다 변화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여 전문점 점주들의 호평을 받았다. 스테디셀링 아이템들도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업그레이드 됐으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의류도 대거 선보였다.
또한 이번 시즌에 「마운틴하드웨어」가 자체 개발한 ‘아웃드라이(OutDry)’와 ‘드라이-큐(DRY-Q)’ 등 뉴-테크놀로지 신소재도 함께 선보였다. ‘아웃드라이’는 방수기능이 우수한 소재로 장갑에 적용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몬트레일」 신발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드라이-큐’는 방수투습 및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어패럴에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액티비티에 맞게 특성화해 엘리트, 액티브, 코어 등 3가지로 분류해 재킷, 팬츠 등에 사용한다.
이와 함께 세계적 트레일 러닝 전문 풋웨어 브랜드 「몬트레일」은 올해 S/S 부터 신발에 ‘플루이드포스트(FluidPost)’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했다. ‘플루이드포스트’는 미드솔 EVA의 점진적 밀도 변화를 주어 급격한 경도처리를 없앤 기술로 러닝할 때 발목이 안쪽으로 꺽이는 회내 현상을 방지해 준다. 「몬트레일」은 올해부터 러닝 액티비티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트레일 러닝화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매장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박석일>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