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1-26 |
[그 옷 어디꺼] 초보 인어 '김슬기', 진주같은 러블리 핑크패딩 어디꺼?
'지프스피릿' 귀여운 핑크 곰 패딩, 많은 스타들이 착용한 제품으로 '화제 만발'
지난 25일 화려한 막을 내린 SBS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김슬기가 후배 인어로 깜짝 까메오 출연하여 전지현과 찰떡 호흡을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은 후배 인어 김슬기에게 식사 예절 뿐 아니라 선배 인어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김슬기는 전지현과 핑크컬러로 커플룩을 선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아직 세상 물정 모르는 어린 초보 인어 캐릭터에 맞게 김슬기는 뽀얀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퍼가 러블리한 핑크색 야상 점퍼를 매치해 풋풋한 느낌을 살렸다.
김슬기는 이날 롱 핑크 패딩과 함께 옐로우 티셔츠, 그린 팬츠, 레드 운동화로 강렬하지만 귀여운 비비드 컬러 배색으로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슬기가 착용한 가슴쪽의 곰이 유니크한 이 패딩은 오버사이즈와 롱 실루엣으로 보온성과 함께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며,「지프스피릿」제품으로 알려졌다. 「지프스피릿」 화이트 퍼 핑크 야상 점퍼는 이성경부터 현우, 임지연 등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며 상큼함의 대명사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20대 풋풋한 청춘드라마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김복주 역을 맡았던 이성경은 귀여운 「지프스피릿」의 핑크야상 패딩으로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15회에서 이성경은 남주혁과의 러브모드를 보여주 듯이 핑크로 센스있는 커플룩 케미를 보여주며 마음을 설레게한 바 있다.
한편 '푸른바다의 전설'은 먼 길을 돌고돌아 다시 만난 전지현과 이민호의 해피엔딩으로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사진 = 김슬기, 이성경이 착용한 '지프스피릿' 패딩,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제공 : SBS ‘푸른바다의 전설’ 캡쳐, MBC ‘역도요정 김복주’ 캡쳐>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