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1-25 |
스케쳐스, 요가 컨셉 스토어 홍대점 오픈
퍼포먼스 라인 강화 일환, 삼청 1호점에 이어 2호점, 가수로길에 3호점 계획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지난 20일(금)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스케쳐스 요가 컨셉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했다.
홍대 메인 스트릿에 오픈한 이번 요가 컨셉 스토어는 「스케쳐스」의 국내 퍼포먼스 라인 강화의 일환으로서, 웰빙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트렌드에 맞추어 2017 S/S 요가 웨어를 중심으로 컴포트 슈즈, 요가 용품 등을 감각 있게 구성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한 임민택 호서대 교수는 "삼청점에 이어 홍대점에도 장소성이 반영된 '컨버전스 SI 디자인'을 적용했고, 홍대 지역이 가진 실험정신, 대안성, 비 일상성의 장소적 특성을 반영하기 위하여 작업실 모티브의 빈티지 감성과 화이트 컬러 테라피의 조합으로 모던빈티지 공간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또한 「스케쳐스」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삼청동에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홍대에 요가 컨셉 스토어 2호점 오픈과 함께 올해 3월에 신사동 가로수길에도 추가 오픈 예정”이라며 “앞으로 국내 거점 지역의 컨셉 스토어와 플래그십 스토어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