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1-19 |
[그 옷 어디꺼] 현빈의 그녀 '강소라', 여신이 따로없는 우아한 재킷은?
'아이잗컬렉션' 엘레강스한 재킷으로 완성한 골든디스크 시상식 패션
지난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 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에 참석한 현빈의 그녀 강소라의 엘레강스한 시상식 패션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날 시상식에서 성시경과 함께 진행을 맡은 강소라는 글래머러스한 S라인 몸매가 드러나는 과감한 누드톤의 우아한 롱 드레스를 입어 완벽한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또한 강소라는 15일 인스타그램에 "골든디스크 시상식 열심히 준비 중" 이라는 글과 함께 단장을 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소라는 롱 드레스와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심플한 슈트 재킷을 착용하였으며, 이에 네티즌들은 "여신이 따로없네"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 보이며 관심을 보였다.
↑사진 = 강소라 인스타그램
인스타에서 강소라가 입은 재킷은 스웨이드 소재와 라펠부분이 포인트이며 고급스럽고 엘레강스한 무드를 자아내는 깔끔한 라인의 재킷으로, 고감성 브랜드 「아이잗컬렉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12월 8살 연상의 배우 현빈과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해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사진 = 강소라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재킷,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제공 : 강소라 인스타그램>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