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1-17 |
[그 옷 어디꺼] 엑소 '세훈', 안구정화 훈남돌의 댄디한 재킷은?
'더 킹' 시사회 참석, 컨템포러리 '아페쎄' 재킷으로 훈남 사복패션 완성
지난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더 킹' VIP 시사회에 참석한 엑소(EXO) 세훈의 댄디한 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그룹 '엑소'의 인기 비주얼 담당 멤버 수호와 세훈은 심플하고 깔끔한 재킷, 니트, 데님 등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훈남 사복패션을 완성해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훔쳤다.
특히 세훈은 스티치가 들어간 클래식한 느낌의 카라와 가슴포켓이 돋보이는 울 소재의 재킷과 화이트 터틀넥을 매치해 편안하고 따뜻한 무드를 연출했다. 여기에 언발란스로 찢어진 데님 진과 브라운 로퍼로 무심한 듯 멋스러운 훈남의 정석 패션을 완성했다.
세훈이 선보인 댄디한 재킷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의 따뜻한 감성의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재킷이며, 심플함과 모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정장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쉽게 코디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오는 1월 18일에 개봉한다.
↑사진 = 세훈이 착용한 '아페쎄' 재킷,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제공 : 아페쎄>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