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1-17 |
[그 옷 어디꺼] '심쿵남' 조인성, 여심 녹이는 세련된 체크 재킷 궁금해!
모던한 감성 브랜드 '아페쎄' 체크 패턴 재킷으로 댄디한 매력 발산
지난 16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더 킹> 개봉을 앞두고 조인성의 인터뷰 화보가 진행됐다. 조인성은 배우로서 자신의 소신에 대해 언급하면서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함께 전했다.
이날 조인성은 영화 속 그가 맡은 인물 박태수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스스로에 대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람"이라며 "뭔가 거대한 소신과 철학이 있는 것 같아 보이지만 아니다. 한 때 많은 것을 고민했지만 다 빼고 나니까 연기 하나 남더라"며 연기에 대한 큰 애정을 들어냈다.
배우로서 더욱 성숙해져 돌아온 조인성의 멋진 패션 센스 또한 눈길을 끌었다. 블랙 터틀넥 니트와 블랙 팬츠에 깅엄 체크 패턴의 멋스러운 재킷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해당 재킷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아페쎄(A.P.C)」의 옆선 패치 포켓과 팔꿈치 패치가 돋보이는 울 소재 제품이다. 재킷 하나로 모던한 감성과 함께 세련된 느낌이 연출되며 정장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쉽게 코디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영화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박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러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로 1월 18일에 개봉한다.
↑사진 = 조인성이 착용한 '아페쎄' 체크 패턴 재킷,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제공: 아페쎄>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