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1-13 |
[그 옷 어디꺼] 티파니, 섹시함을 더해준 파격 슬립 원피스 어디꺼?
'캐쉬스토어'의 벨벳 슬립 원피스로 연출한 섹시한 란제리룩 화제 만발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에서 열린 영화 '공조(감독 김성훈)' VIP 시사회에 참석한 소녀시대 티파니가 섹시한 블랙 란제리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공조'에 출현하는 윤아를 응원하기 위해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시사회에 참석한 티파니는 이날 벨벳과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뷔스티에 스타일의 블랙 슬립 원피스와 블루 벨벳 점퍼를 매치한 파격적인 란제리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싸이하이 부츠와 화려한 주얼리 등으로 더욱 섹시함을 강조했다.
올 겨울 핫 트렌드 란제리 룩은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으며, 때로는 섹시하고 때로는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아이템으로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 수영, 시크릿 전효성, 가수 나다 등 많은 스타들이 슬립 원피스를 착용해 세련되고 과감한 워너비 란제리룩을 선보여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소녀시대 수영은 그라치아 2016년 11월 화보와 9월 명동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행사에서 세련되고 과감한 벨벳과 레이스 디테일의 슬립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시크릿 전효성은 「KIMMY.J」패션쇼에서 화려한 퍼 재킷과 롱 슬립 원피스 하나만을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가수 나다도 온스타일 '런드리데이 '방송에서 섹시한 슬립 원피스와 항공점퍼로 또 다른 걸크러쉬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수영 / 수영 / 나다 / 전효성
그녀들의 선택을 받은 슬립 원피스는 모두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영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나인식스뉴욕(96NY)」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와 레이스 디테일, 그리고 매력적인 컬러가 2016 F/W 트렌드인 뷔스티에룩을 캐주얼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깊은 V넥으로 섹시함을 더했으며, 올 F/W 트렌드 소재인 벨벳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유니크하다.
특히 데님팬츠나 티셔츠, 셔츠 등 다양한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란제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퍼, 부츠 등과 착용하면 더욱 화려한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이 제품은 「나인식스뉴욕」매장과 '데코앤이' 자사 편집샵인 「캐쉬스토어」온라인샵(www.cash-stores.com),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 캐쉬스토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그녀들이 착용한 '캐쉬스토어'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그녀들이 착용한 '캐쉬스토어'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티파니가 착용한 '캐쉬스토어'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제공 : '캐쉬스토어' >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