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7-01-12 |
[그 옷 어디꺼] '역도요정' 이성경, 통통튀는 깜찍한 파자마룩 어디꺼?
어반 컨템포러리 편집스토어 '캐쉬스토어' 러블리 파자마룩으로 화제 만발
지난 11일 이성경과 남주혁의 소박하지만 행복한 미래를 예고하며 달달하게 막을 내린 MBC 청춘 로맨스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의 이성경이 마지막까지 러블리한 패션으로 빛을 뽐냈다.
감성 청춘물답게 풋풋한 체대생 김복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성경은 맛깔스러운 연기와 통통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1회부터 러블리한 캐주얼 패션으로 대학생 캠퍼스룩의 로망이라 불리며 줄곧 이슈가 되었으며, 특히 마지막회에서 선보인 깜찍한 파자마 스타일링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성경은 귀여운 가필드 캐릭터가 그려진 옐로우 컬러의 스웻셔츠와 특유의 유니크함이 느껴지는 패턴의 편안한 팬츠를 착용하여 상큼한 파자마룩을 완성했다.
이성경이 입은 파자마 패션은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어반컨템포러리 스타일 편집스토어 「캐쉬스토어(C.A.S.H)」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웻셔츠는 「그랜드 피날레(GRAND FINALE)」의 아이템으로 하이넥 디자인의 박시한핏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파자마룩으로 유명한 「지아나(GIANNA) 」제품이며 코듀로이 원단으로 따뜻하고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어 편안하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다.
한편, 이성경이 선택한 스웻셔츠와 데일리 팬츠는 캐쉬스토어(www.cash-stores.com)와 가로수길 쇼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신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있다.
↑사진 = 이성경이 착용한 '캐쉬스토어' 스웻셔츠,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이성경이 착용한 '캐쉬스토어' 스웻셔츠,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 이성경이 착용한 '캐쉬스토어' 팬츠, 상품 바로가기 GO >>
<사진 제공 : MBC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