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1-19 |
「예작」 주부 체험단 3탄 공개!
‘안티-더스트 셔츠’ 체험단 모집에 지원자 몰려
우성 I&C(대표 이장훈, 이종우)의 「예작」이 주부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지난 시즌 ‘히트-히트(Heat-Hit)셔츠’ 주부 체험단 운영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예작」은 올해 신상품인 ‘안티-더스트(Anti-Dust)셔츠’ 체험에 참가할 주부 체험단 3기를 선발하고 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티-더스트 셔츠’는 방오 가공의 첨단 기술을 접목시켜 때가 잘 묻지 않고 오염물이 쉽게 제거돼 적은 양의 세제로도 세탁이 가능한 친환경 아이템이다.
「예작」의 주부 체험단은 국내 주부커뮤니티 사이트인 ‘미즈(www.miz.co.kr)’와 공동 진행으로 20인의 주부 체험단을 모집한다. 선발된 주부 체험단은 착용자인 남편과 함께 ‘안티-더스트 셔츠’를 체험하고 후기 포스팅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체험단 모집 공지 이후 3일만에 체험단 지원자가 200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호응을 나타내고 있다. 「예작」은 ‘안티-더스트 셔츠’ 주부 체험단을 통해 착용감과 방오성 등 여러 기능에 대한주부들의 평가를 받고 체험 리뷰 및 추가 사항에 대한 사후 인터뷰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체험 완료 후 셔츠는 체험단에게 증정되며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주부에게는 신제품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