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7-01-05 |
한류스타 이종석, 따뜻하고 시크한 도시남 변신 '여심저격'
쌤소나이트 레드, 2017년 글로벌 모델로 이종석 발탁
컨템포러리 비즈니스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한국과 일본, 중국 등지에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종석을 2017년도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그 동안 송중기를 시작으로 김수현, 이민호, 김우빈 등이 거쳐간 「쌤소나이트 레드」의 브랜드 모델 자리는 이른바 ‘레드맨’이라고도 불리며 글로벌 한류스타들의 필수코스였다. 새로운 레드맨으로 낙점된 이종석은 2017년 한 해 동안 「쌤소나이트 레드」의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국내외 고객들과 적극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이종석은 브랜드 모델 활동의 첫 발로, 최근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2017 SS (봄∙여름) 시즌 TV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종석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제품 가방과 함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맘껏 발산했다.
이에 대해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종석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와 앳되면서도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다채로운 얼굴의 배우로, 폭넓은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쌤소나이트 레드」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올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