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7-01-05 |
잠뱅이, 빅스와 함께하는 세련된 겨울 여행 스타일링 TIP
'잠뱅이' 빅스 점퍼와 데님 시리즈로 완성한 센스있는 패션 제안
정초를 맞아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한겨울 추위에 맞서는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데님 브랜드 「잠뱅이」에서 겨울 여행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즐거운 야외활동을 책임지는 따뜻하고 세련된 구스 다운 점퍼
추운 겨울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단연 아우터라 할 수 있다. 1월의 강추위와 칼바람, 눈이나 비 등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해주는 구스 다운 점퍼는 겨울 여행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잠뱅이」에서 출시한 '빅스 점퍼 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올 겨울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이 쉬운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비지니스 룩까지 무리 없이 연출 가능하다. 이에 빅스 점퍼에 컬러풀한 모자나 목도리, 부츠 등을 매치해 방한 효과를 높이며 센스 있는 패션을 완성해보자.
▶ 보온성에 완벽한 핏까지 완성해주는 데님 시리즈
하의는 상의보다 여러 겹으로 레이어드 하기 힘든 점을 고려해,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의 내피가 장착된 팬츠를 구비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잠뱅이」 '데님 시리즈' 경우 기모와 밍크 내피가 장착된 고급스러운 소재와 뛰어난 보온성, 슬림하게 연출되는 핏으로 겨울철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잠뱅이」 관계자는 "겨울 시즌 캠핑, 스키장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방한용품, 특히 겨울 팬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며 "모던한 디자인과 워싱, 고급스러운 소재로 구성됨과 동시에 데님 본연의 핏을 놓치지 않아 스웻 셔츠나 맨투맨 등과 매치하면 근사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잠뱅이>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