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7-01-04 |
제인 말리크, 쥬세페 자노티 슈즈 콜라보레이션 공개
보이밴드 '원 디렉션' 출신이자 지지 하디드의 남친으로 유명한 제인 말리크가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쥬페페 자노티(Giuseppe Zanotti)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드디어 공개했다.
제인 말리크가 쥬세페 자노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직접 디자인한 남성화 컬렉션 '쥬세페 포 제인(Giuseppe for Zayn)'을 공개했다.
제인 말리크의 쥬세페 자노티 콜라보 컬렉션은 운동화에서 영감을 받은 4 가지 스타일의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모두 '쥬세페 포 제인(Giuseppe for Zayn)라는 로고 플레이트가 새겨져있다. 제인 말리크가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은 지난 1월 여자 친구 지지 하디드에게 미리 선물했던, 자신의 이름과 지지 하디드의 이름을 합쳐 만든 앵칭 'Zigi'로 명명된 지퍼가 매력적인 앵클 부츠도 포함되었다.
제인 말리크는 성명서를 통해 "쥬세페 포 제인의 스타일은 대담할 뿐 아니라 자기 표현에 대해 주저하지 않는 패션과 음악적 감성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슈즈 디자이너 쥬세페 자노티 역시 보도 자료를 통해 "제인은 진정한 패션 아이콘이다. 그의 모든 접근 방식은 현대적이었으며 모던 라벨에 맞는 적정한 가격과 함께 이지한 매력을 동시에 반영했다"고 덧붙였다.
795달러부터 1,295달러에 달하는 한정판 컬렉션은 1월부터 전세계에 있는 쥬세페 자노티 디자인 매장 일부와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쥬세페 포 제인(Giuseppe for Zayn)은 삭스 피프스 애비뉴, 버그도프 굿맨, 니먼 마커스, 노드스트롬을 포함한 일부 백화점에서도 판매가 될 예정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